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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소프트웨어

액티브캠페인(ActiveCampaign)이란 무엇입니까?

액티브캠페인(ActiveCampaign)은 소규모 비즈니스 마케팅의 다양한 측면을 통합되고 사용자 친화적 인 플랫폼으로 결합합니다. 이 도구를 사용하면 멋지고 매력적인 이메일을 원활하게 생성하고,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사용하고, 연락처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찾고, 이전에는 소규모 기업이 접근 할 수 없었던 마케팅 자동화 기술을 적용 할 수 있습니다. 전 세계 100,000 명 이상의 사용자가 회사 성장을 위해 액티브캠페인(ActiveCampaign)을 신뢰합니다.

설정하는 데 신용 카드가 없습니다. 액티브캠페인(ActiveCampaign)을 즉시 설정할 수 있습니다. 150 개 이상의 통합을 통해이 도구는 사용자가 좋아하는 서비스와 연결됩니다.

또한 전 세계의 사람들은이 도구의 빠르고 친절하며 유용한 지원을 좋아합니다.

 


액티브캠페인(ActiveCampaign) 혜택 개요

액티브캠페인(ActiveCampaign)은 전 세계 기업을위한 올인원 사용자 친화적 인 마케팅 플랫폼이며, 액티브캠페인(ActiveCampaign)은 중소기업이 고객을 확보, 유지 및 궁극적으로 참여시킬 수 있도록 설계된 다양한 도구 모음을 제공합니다. 새 연락처를 확보하는 것부터 회사의 판매 후 프로세스를 확인하는 것까지이 도구는 회사 비즈니스 라이프 사이클의 모든 단계에서 사용자에게 엄청난 가치를 제공합니다.

이 도구는 훌륭한 이메일 및 메시징 기능을 자랑하지만이 웹 기반 플랫폼은 기존 이메일 서비스 제공 업체보다 훨씬 더 많은 기능을 수행합니다. 이메일 및 메시징 기능을 내장 된 CRM 및 판매 자동화 기능과 함께 사용자 친화적이고 강력한 마케팅 자동화 플랫폼에 연결하여 경쟁사를 뛰어 넘습니다. 액티브캠페인(ActiveCampaign)을 통해 기업은 특수 마케팅 워크 플로우와 자동화 된 후속 조치 시퀀스를 생성하는 동시에 여러 마케팅 채널의 행동을 추적 할 수 있습니다.

액티브캠페인(ActiveCampaign)은 150 개 이상의 앱 및 서비스와 통합됩니다. 앱과 서비스는 회계, CMS 애플리케이션 및 분석에서 영업, 지원 및 리드 생성에 초점을 맞춘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사이트 추적 – 사이트 추적은 귀하의 마케팅을 연락처의 행동에 연결하여 귀하가 귀하의 웹 사이트에서하는 일에 응답하고 귀하의 마케팅을 그들의 관심사에 맞게 조정할 수 있도록합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면 액티브캠페인(ActiveCampaign)이 귀하의 웹 사이트에서 연락처가 무엇을하고 있는지 "볼"수 있습니다. 전체 페이지보기 기록이 연락처 기록에 첨부되어 웹 사이트에서 수행 한 작업과 수행하지 않은 작업을 알 수 있습니다. 이 데이터는 그 자체로 유용하지만 실행 가능합니다. 이 페이지보기 정보를 사용하여 연락처를 분류하고 (예 : 가격 정보를 본 연락처 목록을 생성하기 위해) 마케팅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예 : 연락처가 볼 때 제품 데모 초대장을 발송하여). 제품 페이지).

조건부 콘텐츠 – 조건부 콘텐츠를 사용하면 연락처별로 콘텐츠를 동적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연락처에 태그를 지정하는 방법 또는 웹 사이트에서 본 웹 페이지를 기반으로 이메일에 완전히 다른 이미지 또는 텍스트 블록을 표시 할 수 있습니다. 연락처에 판매 사실을 알리는 이메일을 보내는 경우이 기능을 사용하여 과거에 본 특정 제품을 표시 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추적 – 이벤트 추적을 사용하면 연락처가 액티브캠페인(ActiveCampaign)에 수행 한 특정 작업을 전달한 다음 해당 정보를 사용하여 고도로 개인화 된 마케팅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벤트 추적을 사용하여 사용자가 웹 사이트에 로그인하거나 거래를 할 때 액티브캠페인(ActiveCampaign)에 알리고 후속 캠페인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사용하기 쉬운 API – 액티브캠페인(ActiveCampaign)은 API 사용이 얼마나 쉬운 지에 대해 많은 칭찬을 받고 있다고 말합니다. 많은 인기 서비스에 대해 내장 된 통합이 존재하지만 액티브캠페인(ActiveCampaign)이 이미 사용중인 앱의 에코 시스템과 쉽고 완벽하게 통합 될 수 있으며 향후 필요에 따라 기능을 확장 할 수 있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직관적 인 자동화 빌더 – 마케팅 자동화 사용자의 일반적인 불만은 도구가 혼란 스럽거나 어렵 기 때문에 비용을 지불하는 많은 기능을 사용하지 않는 경우가 많다는 것입니다. 액티브캠페인(ActiveCampaign)s의 자동화 빌더는 사용이 직관적 인 끌어서 놓기 순서도 도구이므로 최소한의 교육으로 빠르고 쉽게 강력한 자동화를 만들 수 있습니다. 플랫폼은 방해가되지 않고 수행하려는 작업을 용이하게합니다.

이메일 분할 테스트 – 액티브캠페인(ActiveCampaign)의 고급 분할 테스트 기능을 사용하면 다양한 발신자 정보, 제목 줄 및 이메일 본문 콘텐츠를 테스트하여 청중에게 가장 적합한 것을 식별 할 수 있습니다. 테스트의 각 버전을 받아야하는 연락처 수를 정의한 다음 우승 한 버전을 나머지 연락처로 보낼 수 있습니다.

영업 CRM – 액티브캠페인(ActiveCampaign)의 자동화 도구는 CRM으로 확장되므로 마케팅에서 영업으로 원활하게 전환 할 수 있습니다. 마케팅 프로세스 중에 활용할 수있는 동일한 마케팅 자동화 도구를 사용하여 판매 프로세스 중에 많은 작업을 자동화 할 수도 있습니다.

고급 리드 스코어링 – 액티브캠페인(ActiveCampaign)  은 무제한 규칙을 사용하여 무제한 리드 스코어를 생성 할 수있는 기능을 제공하므로 회사에 중요한 기준에 따라 리드의 우선 순위를 지정할 수있는 유연성과 제어 권한이 있습니다. 이러한 리드 점수는 자동화를 시작하는 데 사용할 수 있으므로 영업 팀이 임계 값 점수에 도달하면 자동으로 리드를 배포 할 수 있습니다.



액티브캠페인(ActiveCampaign) 기능 개요

마케팅 자동화
스마트 자동 응답기
200 개 이상의 외부 서비스와의 내장 통합
이메일 디자이너 드래그 앤 드롭
현장 및 앱에서 연락처 추적
캠페인, 연락처 및 목록보고
연락처가 거주하거나 여행하는 위치 추적
라이브 전자 상거래 데이터와 비디오까지 이메일에 추가
SMS 마케팅
무료 전화, 라이브 채팅 및 이메일 지원
뉴스 레터 보내기
CRM 및 판매 자동화
연령, 성별 및 위치를 기준으로 연락처를 찾습니다.
고급 세분화 및 타겟팅
자동화 된 시리즈
동적 (조건부) 이메일 콘텐츠
소셜 미디어 모니터링 및 반응 자동화
무료 이메일 템플릿
랜딩 페이지에 대한 사용자 지정 양식 작성
무료 일대일 교육

 


액티브캠페인(ActiveCampaign)은 어떤 문제를 해결합니까?

 

1. 귀하의 이메일 마케팅은 전달 가능성과 참여도가 낮습니다.


전체 연락처 목록에 동일한 이메일을 보내는 것은 더 이상 효과적이지 않습니다. ISP가 스팸을 필터링하는 알고리즘 (IP 주소 대신)을 사용하기 때문에 전달 가능성이 매우 낮습니다. 이러한 알고리즘은 참여를 많이 강조합니다. 이메일이 열리지 않고 상호 작용하지 않으면 전 달성이 저하됩니다.

앞으로 나아갈 유일한 방법은 연락처와 최대한 가깝게 메시지를 일치시켜 그들이 관심있는 콘텐츠를 얻을 수 있도록하는 것입니다. 액티브캠페인(ActiveCampaign)은 연락처에 적응하고 이에 대응하는 마케팅을 생성하는 데 필요한 도구를 제공합니다. 연락처가 누구이며 어떻게 행동 하는지를 파악하여 최적의 참여를 달성하고 나아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고급 세분화를 통해 관심이있는 연락처에게만 메시지를 보낼 수 있으며, 중요하게도 관심이없는 연락처를 제외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연락처가 귀하의 메시지가 관련성이 있고 중요하다는 사실을 알게되므로 전달 가능성과 참여도를 높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연락처의 인구 통계, 생성 한 사용자 정의 필드, 구매 내역, 페이지보기 내역 또는 연락처 레코드에 첨부 된 기타 필드를 기준으로 분류 할 수 있습니다.

액티브캠페인(ActiveCampaign)은 연락처의 행동에 따라 완벽하게 시간이 지정된 메시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연락처가 중요한 작업을 수행하면 이메일 또는 문자 메시지를 자동으로 보낼 수 있습니다. 즉, 마케팅이 연락처의 행동에 반응하고 적응하여 개인화 된 경험을 만들 수 있습니다.



2. 수신 트래픽에서 더 많은 수익을 얻을 수 있도록 전환율을 높이고 싶습니다.


소셜 미디어에 많은 관심이 집중된 2015 년에도 이메일 마케팅은 리드를 고객으로 전환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액티브캠페인(ActiveCampaign)의 이메일 마케팅, 마케팅 자동화 및 CRM 도구는 기존 트래픽 스트림을 최대한 활용하는 데 필요한 마케팅 및 영업 기능을 제공합니다.

앱의 양식 작성기를 사용하여 효과적인 리드 캡처 메커니즘을 만들 수 있습니다. "동종 최고의"이메일 마케팅 도구를 사용하면 해당 리드에 대해 후속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마케팅 자동화를 사용하면 가능한 한 자동화하면서 연락처에 적응하고 응답하는 마케팅을 생성 할 수 있으므로 다른 일에 더 많은 시간을 할애 할 수 있습니다.



3. 마케팅 및 영업 프로세스가 연결되어 있지 않습니다.


액티브캠페인(ActiveCampaign)은 마케팅 및 영업 프로세스를 통합하여 고객 라이프 사이클의 모든 단계에서 연락처를 관리 할 수 ​​있습니다. 통합 플랫폼 내에서 두 가지를 모두 관리 할 수 ​​있으므로 마케팅과 영업간에 원활하게 전환되고 모든 연락처 데이터가 공유되고 액세스 가능합니다.

자동화 된 이메일 및 문자 메시지로 리드를 캡처하고 후속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마케팅 프로세스 중에 적합성과 참여를 추적 할 수 있습니다. 준비가되면 리드를 영업 팀에 자동으로 배포하고 리드가 일대일 후속 조치를 취할 준비가되었음을 알릴 수 있습니다. 영업 팀은 유입 경로를 통해 리드를 마감 할 때까지 이동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새로운 고객 후속 조치를 시작하고 추천을 장려 할 수 있습니다.

액티브캠페인(ActiveCampaign)의 CRM 도구는 매우 유연하여 맞춤형 판매 프로세스를 만들 수 있습니다. 직관적이고 사용하기 쉬운 드래그 앤 드롭 버킷 패러다임을 사용합니다. 각 리드와 이메일 커뮤니케이션을 보내고 추적 할 수 있습니다. 영업 팀은 연락처가 자신에게 전송 된 모든 마케팅 자료와 어떻게 상호 작용했는지 확인할 수 있으므로 관심사에 대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강력하고 개인화 된 마케팅을 만드는 데 유용한 동일한 도구를 활용하여보다 자동화되고 효율적인 판매 프로세스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사이트 추적 기능을 사용하여 리드의 행동을 추적하여 영업 담당자가 리드가 보낸 링크를 방문했는지 여부를 알 수 있습니다.

액티브캠페인(ActiveCampaign)의 리드 스코어링 도구는 마케팅 및 영업 직원이 리드의 품질과 수량을 논의하고 평가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표준화 된 숫자 언어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마케팅은 일치하는 특정 기준으로 리드를 생성하는 데 집중할 수 있으며 판매는 실행 가능한 피드백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액티브캠페인(ActiveCampaign) 가격 계획 :


무료 시험판

라이트 플랜
$ 15 / 월

플러스 플랜
$ 70 / 월

프로페셔널 플랜
$ 159 / 월

엔터프라이즈 플랜
$ 279 / 월